현관바닥이 젖어있어요. > 공사후기

본문 바로가기

공사후기

119NUSU.kr

누수탐지공사 및 누수공사 전문업체

현관바닥이 젖어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명례 작성일09-05-21 14:21 조회1,749회 댓글0건

본문

한 1주일 정도 됐을까? 현관문 바닥 대리석이 검은 그림자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뭐지? 그림자인가?하고 만져보니 대리석 바로 밑에 물이 스며들어 있었습니다. 멀리서 보면 마치 대리석 바닥에 얼룩이 생긴것 처럼 보였죠. 하루가 다르게 대리석 바닥이 젖어갔고 급기야 베란다 바닥에서도 물이 뚝뚝 떨어지는것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4층 빌라의 2층인지라 1층에 내려가면 우리집 베란다 바닥이 보이는 구조에요)

어딘가 배관이 터진건가 하고 걱정이 되어 집 근처 보수센터 아저씨를 불렀으나 보일러 배관이 터진건지 어디 수도 파이프에서 새는건지 모르겠다며 전문가한테 맡기세요. 하시고는 가버리시고, 결국 인터넷으로 여기저기를 뒤지며 신뢰가 가는 사이트를 찾던중 http://www.nusu119.co.kr/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큰 누수공사 전문 사이트에도 전화를 해봤지만 성의없는 답변만 들었고, 가격부터 이야기를 해서 맘에 안 들었어요

하지만, http://www.nusu119.co.kr/는 공사사진이나 사례 등을 자세하게 올려놓아 우리집의 현상이 대략 어떤 종류의 문제인가 감을 잡을 수 있었고, 전화를 걸어도 제 얘기를 잘 들어주시고 큰 돈이 들어갈까 불안한 제 마음에 믿음이 가게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밤 8시가 다 되가는 시각이였는데도 귀찮아하는 기색없이 정성스럽게 답변을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다음날 약속한 시각에 정확하게 저희 집에 방문하셔서 이것저것 난생 첨보는 장비들로 일사불란하게 착착 점검을 하시고는 마루바닥과 베란다 사이에 보일러 온수 파이프에서 물이 샌다는 것을 발견하셨습니다. 1시간도 채 안되는 시간에 정확하게 찾으시고는 그 위치를 열어보니 아니나 다를까 온수파이프가 수도관에 눌려서 미세하게 찢어져있었습니다. 그 후 바로 그 부분을 절개하고 새 파이프로 갈아주시고 바닥을 매꾸니 공사완료!

얼마 안가 이사갈 집인데 이런 문제가 발생해서 골치가 아프고 큰 돈 들어가면 어쩌나 하고 잠도 잘 못잤는데 이렇게 빠르게 해결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 같이 고민하시는 분들 빨리 전화하셔서 걱정거리 해결하시길 바래요.

김영규 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상단으로